[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79호점 ‘얼씨92숯불갈비’를 소개합니다.

1116

몸에 좋은 흑마늘을 이용한 음식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얼씨92숯불갈비’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79호점으로 가입했습니다.

판교역로1번가 상인회 회장, 분당상인연합회 사무국장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얼씨92숯불갈비’ 전금자 대표님은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과 함께하는 의료지원사업/장학사업의 가치를 공감하고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지역사회의 시장활성화사업 및 나눔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전금자 대표님은 [아름다운 동행] 사업의 취지를 듣고 판교역로 1번가 상인회와 분당상인연합회 회원들에게 널리 안내하고 함께 참여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 대학생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얼씨92숯불갈비’는 갈비탕, 삼계탕, 돼지갈비, 소갈비를 흑마늘을 활용하여 맛 좋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들로 특색이 가득하여 저녁에는 단골손님들의 사랑을 가득 받고 있습니다.

명품 흑마늘 요리를 20년 노하우로 개발하게 된 계기가 아팠던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라고 하니 더욱 더 신뢰가 가고 맛이 일품일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의성 통마늘을 숙성해 만든 흑마늘을 활용하여 만든 흑마늘돼지갈비, 흑마늘소왕갈비는 은은한 향기와 함께 육즙이 살아있고 부드러워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또한 대표 보양식으로 국물까지 모두 먹게 하는 흑마늘삼계탕, 흑마늘갈비탕은 인기가 많아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근래에 점심영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훈상 교학부총장님은 대학원장님들과 함께 방문하여 점심식사를 하고, “음식의 맛이 소문처럼 정말 일품이다” 라고 높이 평가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판교의 멋진 뷰를 감상하며 맛도 좋고 건강에 좋은 흑마늘 요리를 드실 수 있는 ‘얼씨92숯불갈비’는 사업장명처럼 즐거움과 흥이 가득한 곳입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바이오 그룹 가족 여러분 !! 웰빙음식 흑마늘요리로 몸도 마음도 절로 흥겨워지고 건강해지는 곳 ‘얼씨92숯불갈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십시오.

* 얼씨92숯불갈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번길 16 판교타워 3층 311호
* 예약 : 031-8017-8044 / 010-9134-2389 (전금자 대표)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 김애리 임상약학대학원장, 정여주 미술치료대학원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전금자 얼씨92숯불갈비 대표, 정광회 기획처장, 김진용 통합의학대학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