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65호점 ‘탐앤탐스 분당야탑점’을 소개합니다

1128

야탑먹자골목의 랜드마크 같은, 많은 사람들이 쉼과 미팅의 장소로 애용하고 있는, 탐앤탐스 분당야탑점이 후원의 집 165호점으로 가입했습니다.

맛있는 커피,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일 뿐만 아니라 층고도 높고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탐앤탐스 분당야탑점은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이 공부하는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교수님, 임직원들이 회식 후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장소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분당상인회 조우식 회장님으로부터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을 안내받고 흔쾌히 가입한 탐앤탐스 분당야탑점 박효진 대표님은 기부를 안내해줘서 고맙고, 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더욱 고맙다고 밝은 미소로 기부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분당차병원 이상혁 진료부원장님은 요즘 같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동행]에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차 의과학대학교와 분당차병원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후원의 집 기부자님들께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협력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탐앤탐스 분당야탑점의 커피가 다른 커피전문점의 커피보다 더욱 더 맛있는 이유는 박효진 대표님이 밝은 미소로 반가이 맞아주고, 또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하는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기 때문일 것입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바이오그룹 가족 여러분!! 탐앤탐스 분당야탑점에서 맛있는 커피, 차를 마시며 재충전도 하시고 즐거운 시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탐앤탐스 분당야탑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105번길 7
** [아름다운 동행] 기부문의: 대외협력팀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분당상인회 조우식 회장, 탐앤탐스 분당야탑점 박효진 대표, 분당차병원 이상혁 진료부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