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9호점 ‘뱅스테리아’ 를 소개합니다.

1114

차바이오컴플렉스 근처에는 분위기 좋은 양식 음식점, 와인바, 펍이 없었는데요~~~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새 가족 소개와 함께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판교디테라스에 ‘뱅스테리아’가 후원의 집 159호점으로 가입해주셨고,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가족 여러분이 기다리던 ^^ 맛있는 파스타, 스테이크, 와인, 고급맥주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뱅스테리아’는 와인을 의미하는 Vin과 이태리어로 선술집을 의미하는 Osteria의 합성어로 와인선술집이라는 의미를 지닙니다. 질 좋은 재료를 이용한 음식들과 샵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희소성 있는 리스트로 와인 애호가들에게 즐거운 공간이라는 컨셉으로 8월에 개업을 했습니다.

음식맛과 분위기 좋은 곳으로 판교에서 정평이 난 ‘스타차이나 판교점’에서 운영하는 곳이니 더욱 더 신뢰가 가는 곳입니다. 실제로 ‘뱅스테리아’ 셰프는 유명호텔에서 오랫동안 요리를 하셨던 분이라 파스타 맛이 아주 좋아 판교 여성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또한 저녁에는 아름다운 판교테크노밸리 야경을 바라보며 운치 있게 와인이나 맥주를 할 수 있는 멋진 바로 변신을 하여, 앞으로 판교의 명소가 될 것 같습니다.

‘스타차이나’와 ‘뱅스테리아’를 함께 경영하는 신규일 총괄지배인은 와인소믈리에 자격증을 보유한 와인 전문가로서 가성비 좋은 와인 80여종을 엄선하여 부담 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으며 덤으로 와인에 과한 재미있는 스토리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맥주도 세계 고급맥주로 완비하였는데 차 의과학대학교 캠퍼스비어인 바이엔슈테판이 판매되고 있고 단연 인기가 제일 많다고 합니다. ^^

점심에 맛있는 파스타, 스테이크를 드시려는 분들, 저녁에 분위기 있게 와인, 맥주를 한잔 하시려는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가족여러분께 ‘뱅스테리아’를 강추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뱅스테리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19번길 13(삼평동 691)
* 예약 : 031-707-0107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김진용 통합의학대학원장,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 최태규 임상상담심리대학원장, 정광회 기획처장, 신규일 뱅스테리아 총괄지배인, 지훈상 교학부총장, 이수곤 의학전문대학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