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6호점 ‘파리바게뜨 분당샤모니점’을 소개합니다.

1544

분당차병원 교직원, 고객, 환자들에게 맛있는 빵과 케이크로 행복과 웃음을 주는 ‘파리바게뜨 분당샤모니점’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6번째 새 가족이 되었습니다.

항상 밝은 웃음으로 고객들을 맞이해주시는 ‘파리바게뜨 분당샤모니점’ 정현미 대표님은 빵과 케이크를 사러 오시는 분당차병원 교수님, 직원 선생님들께 감사했다고 하면서 차병원과의 특별한 인연도 말씀해주셨습니다. 이제 성인이 된 사랑하는 아드님을 차병원에서 출산했다고 합니다.

당시 출산 후 드셨던 미역국의 맛은 지금도 잊을 수 없는 최고의 맛이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특별한 인연까지 있고 또 좋은 기회가 되어 분당차병원 근처 ‘파리바게뜨 분당샤모니점’을 작년에 인수하여 경영하고 있으니 당연히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했다고 기부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대표님의 밝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 때문인지, [아름다운 동행]의 진한 향기가 나는 ‘파리바게뜨’여서 그런지 여느 파리바게뜨보다 빵과 케이크가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

이승신 간호국장님은 분당차병원 간호사들이 시간에 쫓기어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할 때 ‘파리바게뜨 분당샤모니점’의 맛있는 빵과 음료로 힘을 얻고, 간호에 힘쓰는 모습을 보면서 참 감사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동행]에도 동참해주시니 큰 격려가 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파리바게뜨 분당샤모니점’의 단골고객이신 재활의학과 김민영 교수님은 항상 밝은 웃음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주시는 대표님이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해주시니 더욱 더 힘이 나고 든든하다면서 많은 환자들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진료와 연구에 매진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정현미 대표님은 차병원그룹 가족들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케이크, 선물세트를 구입하시는 경우 차병원그룹 가족들에게 통신사 할인 외 추가로 10% 할인을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통신사까지 합하면 20% 이상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매시 단골고객이면 얼굴로 증명, ^^ 비단골 고객이면 명함 또는 사원증 제시)

차병원그룹 가족 여러분 !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드라마 ‘미스터 션사인’에서 간접광고로 나오는 쑥떡, 호떡, 우엉빵, 감자빵, 보리빵, 벌꿀카스테라, 무지개카스테라 등 맛있는 빵 드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 파리바게뜨 분당샤모니점: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3-4 두만프라자 1층
전화) 031-705-5494

** [아름다운 동행] 기부문의: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분당차병원 이승신 간호국장, 파리바게뜨분당샤모니점 정현미 대표, 김민영 재활의학과 교수]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