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4호점 “男오토코 야탑점”을 소개합니다.

1250

일본 오사카 뒷골목의 오래된 선술집을 모티브로 하여 일본 전통의 맛과 분위기를 연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男오토코 야탑점’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4호점으로 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매장 입구에서 반갑게 맞아주는 토토로 입간판, 아기자기한 소품과 피규어, 예쁜 그림 등 세련된 인테리어로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男오토코 야탑점’ 은 음식 맛을 보면 더욱 더 매료가 됩니다.

대표메뉴 일본식 정통 숯불꼬치구이, 싱싱한 문어와 와사비소스가 잘 어우러진 타코와사비, 부드럽고 맛과 향이 아주 좋아 애주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소고기 타다끼, 18시간 이상 우려내어 국물이 시원하고 면과 해산물이 가득한 나가사키짬뽕탕, 입에서 살살 녹는 오코노미야끼, 타코야끼 등 모든 음식들의 비주얼과 맛이 환상적입니다.

일본에서 오랫동안 연구하고 학술교류가 많은 김진경 교무처장이 맛과 멋을 인정하고 단골로 자주 이용하는 이자까야 여서 더욱 더 신뢰가 가는 곳입니다.

‘男오토코 야탑점’ 권순표 대표님은 단골 고객이신 김진경 교무처장님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캠페인을 소개해주고 가입을 추천해줘서 흔쾌히 참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단골고객을 통해 이렇게 뜻 깊은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고 하면서 ‘男오토코 야탑점’에서 많은 고객들이 행복하고 즐거워 하시는데 그 기운이 많은 이웃들에게도 전해졌으면 한다고 기부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맛있는 술과 안주로 동료, 선후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시는 분들,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예쁘고 분위기 좋은 곳 ‘男오토코 야탑점’ 에서 좋은 추억들 만드시고 더불어 [아름다운 동행] 홍보대사도 되어주십시오~~

* 男오토코 야탑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111번길 12-9
* 예약: 031-602-5901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김진경 교무처장, 男오토코 야탑점 권순표 대표, 정기원 기획부처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