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2호점 ‘왕노家 ’를 소개합니다.

1243

분당에서 최고의 고기 전문점으로 유명한 ‘왕노家’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2호점이 되었습니다. ‘왕노家’는 SBS, 매일경제, 한국경제, 문화일보 등 수 많은 방송, 신문을 통해 맛집으로 소개되었지요. 최근 대표님의 성공 스토리가 알려지며 고객들이 더욱 신뢰를 하게 되기도 했습니다.

‘왕노家’의 이왕노 대표님은 이름이 특이하여 예명이 줄 아시는 분들도 있는데, 실제 본명입니다. ^^ 음식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20년 이상의 화려한 경력을 가진 이왕노 대표님은 음식업계에서 유명한CEO입니다. 고객들이 더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메뉴를 개발하고 공부하는 이왕노 대표님은 지금도 엄선한 고기를 매일 공급 받아와 직접 해체하는 이벤트 행사를 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고기해체까지 하여 중간 마진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왕노家’에서 최고 등급 한우를 한결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점심, 저녁 늘 많은 단골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어 분당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점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특히 점심에는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행사로 무한리필 제육쌈밥을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실 수 있고, 그 외 매장에서 직접 뽑은 면으로 만든 한우육회냉면, 황태비빔냉면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갈비탕을 비롯한 식사메뉴의 육수 또한 오로지 한우사골만을 사용하여 착한 맛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합니다.

이왕노 대표님은 인생선배로서, 건강주치의로서 많은 조언과 격려를 해주시는 분당차병원 김재화 병원장님께 감사함이 늘 컸는데 이렇게 의미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게 [아름다운 동행]을 안내해주셔서 더욱더 감사하고 기쁘다고 하며 1천2백만원을 기부 약정해주셨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실천하여 최고의 음식 맛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왕노家’의 모습을 보며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 교직원들에게도 귀감이 된다며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특히 이왕노 대표가 도전(CHAllenge)정신을 갖고 기회(CHAnce)를 잡으며 계속 발전, 변화(CHAnge)하는 모습이 차 의과학대학교의 ‘차차차(CHA-CHA-CHA)’ 정신을 몸소 실천하는 것 같아 더욱더 반갑고 흐뭇하다고 하며 대학, 병원 교직원들에게 많이 홍보하겠다는 말씀을 전했습니다.

 외식업계에서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고 성공스토리가 많은 사람은 현재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일 것입니다. 몇 년 안에는 [아름다운 동행] 기부자님이신 ‘왕노家’의 이왕노 대표님이 더 유명해 질 것이라는 예감이 팍팍 들고,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가족들도 함께 응원을 합니다. ^^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한우, 음식들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왕노家’를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가족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 왕노가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100번길 20 (야탑동 375-16)

전화) 031-702-5992

운영시간) 11:00~24: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연중무휴, 야외석, 단체석 가능 (총 120석)

            넓은 주차장 등 모든 것을 갖추어져 있는 곳이어서 회식, 가족모임으로 제격입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문의: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 왼쪽 두번째부터 정광회 기획처장, 이훈규 총장, 왕노가 이왕노 대표, 이미정 점장, 

분당차병원 김재화 병원장, 오승헌 신경과 교수, 권기창 행정부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