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1호점 “바른치킨 포천송우점”을 소개합니다.

1065

차 의과학대학교 가족 여러분 후원의 집 91호점 땡큐맘치킨 기억하시지요? 얼마전에 문을 닫아 차 의과학대학교 재학생들이 특히나 많이 아쉬워했는데, 드디어 희소식을 전합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에 더욱 더 맛있어지고 건강에 좋은 ‘바른치킨 포천송우점’으로 새롭게 문을 연 ‘바른치킨 포천송우점’이 엄마같은 이명이 대표님과 함께 차 의과학대학교 교직원, 학생들을 반가이 맞아주실 것입니다.

이명이 대표님은 이제 사업장을 인수하고 새롭게 오픈을 한지 한 달 밖에 안 되었지만, 그 전 사장님이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 장학금을 위해 소중한 기부금을 지원하셨다는 소식을 듣고 흔쾌히 먼저 전화를 주시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1번째 새 식구가 되어주셨습니다.

이명이 대표님도 대학생 자제들이 있어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이 방문할 때 더욱 더 반갑다고 하시면서 우리 재학생들을 특별히 잘 챙겨주십니다. ^^ 이런 엄마의 마음으로 어렵게 공부하는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 장학금 6백만 원을 약정해주셨습니다.

‘바른치킨 포천송우점’의 치킨은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치킨으로 ^^ 깨끗한 전용유 한통(18L)에 치킨 58마리만 튀기는 건강한 치킨입니다. 그래서 치킨을 주문하면 몇 번째로 튀긴 치킨이라고 안내지가 붙어있습니다. ^^ 게다가 58번째 주문한 치킨은 무료로 드리는 특별 프로모션도 하니 신뢰도 가고 더불어 재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어떤 치킨보다 깨끗하고 건강하게 제공하겠다는 일념 아래 엄선된 식재료만을 고집하는 ‘바른치킨 포천송우점’이 차 의과학대학교 교직원, 학생들의 간식, 야식 그리고 회식을 이제 책임져줄 것 같습니다. ^^

순덕이세트(치킨%2B치즈떡볶이), 인절미치즈치킨, 대새치킨(치킨%2B새우), 현미바사삭치킨, 통곡물간장치킨, 꿀바른마늘치킨, 이름마저 정겨운 ^^ 으라차차 매운치킨 등 아주 맛있고 특별한 치킨이 여러분의 입을 즐겁게 해주고 동료, 선후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차 의과학대학교 그리고 우리 학생들에 애정이 많으신 이명이 대표님이 자발적으로 [아름다운 동행]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더욱 더 감동을 받았다고 하면서,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직접 요리까지 하시니 ‘바른치킨 포천송우점’의 치킨은 더욱 더 맛있고 특별할 것 같다고 하면서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명이 대표님은 총장님, 부총장님께서 바쁘신 일정 가운데에서도 ‘바른치킨 포천송우점’을 직접 방문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깊이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며 앞으로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이 더욱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협력과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혼자서 치킨을 먹으면 배부르게 많이 먹을 수는 있지만 즐겁지는 않겠지요? 소중한 동료, 선후배들과 함께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바른치킨’을 ‘포천송우점’에서 즐겁게 치맥 한잔 하면 어떨까요? ^^

* 바른치킨 포천송우점:

주소)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태봉로 166번길 19-28 (송우리 726-68)

전화) 031-544-2828

** [아름다운 동행] 기부문의: 031-881-7038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