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39호점 “써스티몽크 강남역점”을 소개합니다.

1280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바이엔슈테판 코리아 김지원 부장, 김구배 이사, 김승학 대표이사, 이훈규 총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유효상 경영대학원장]

맥주의 본거지 독일에서도 가장 으뜸으로 손 꼽히는 맥주는 단연 바이엔슈테판 일 것입니다. ^^
독일에서 맥주회사간의 분쟁이 일어나면 독일정부가 공식 중재자로 바이엔슈테판을 선임하여 조정을 한다고 하니 그 명성을 익히 알 수 있습니다.

천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바이엔슈테판의 모든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전문브랜드샵인 ‘써스티몽크’는 차의과학대학교와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을 맺은 바이엔슈테판 코리아의 자회사입니다. ‘써스티몽크’는 현재 직영점 4개, 가맹점 6개 사업장을 운영중인데 국내 대표 핫 플레이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중 맏형 격인 직영점 ‘써스티몽크 강남역점’이 첫 번째로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39호점으로 가입했습니다.

‘써스티몽크 강남역점’은 강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맥주, 안주 맛이 최고에다가 전망까지 아주 좋아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맥주 마시기에는 조금 이른 오후 6시부터 매장 1층, 2층이 북적북적하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최적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특허 출원된 직냉식 냉장 시스템에서 나오는 20종의 바이엔슈테판 생맥주가 각각의 오리지날 전용잔에 제공되어 마치 독일 현지에서 마시는 듯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긴 역사를 지닌 바이엔슈테판의 깊은 풍미와 외국 현지경력 셰프들이 정성들여 만드는 홈페이드 웨스턴 메뉴들의 환상적인 조화는 여러분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고 소중한 분들과의 만남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바이엔슈테판 코리아 직영점 ‘써스티몽크’ 4개 사업장이 후원의 집에 모두 참여한다는 소식에 감사하며 ‘써스티몽크 강남역점’ 후원의 집 현판식에 참여해주셨습니다.

CHA Bio MBA 재학중인 차병원그룹 임직원 40여 명과 함께 진행 된 강남역점 현판식은 그 어느 현판식보다 즐거웠고,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바이엔슈테판 코리아 김승학 대표이사님도 함께 후원의 집 현판식에 참여해서 맥주, 메뉴 안내도 해주시고 많은 서비스를 지원해주셨습니다.~^^

김승학 대표이사님은 직영점 뿐 아니라 가맹점들에게도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사업을 안내하고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라고 하면서 많은 분들과 함께 뜻을 모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소중한 분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계획하고 계시는 차병원그룹 가족여러분께 최고의 맥주와 호텔수준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게다가 분위기와 전망도 아주 좋은 ^^ ‘써스티몽크 강남역점’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안내 ^^!!
강남역점에 방문하시는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교수님, 임직원, 학생, 연구원 선생님들은 명함, 사원증을 제시하시면 8명 이하 15% 할인, 8명 이상 단체 30% 파격적인 할인도 해줍니다. ^^

차병원그룹 가족 여러분 ‘써스티몽크 강남역점’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써스티몽크 강남역점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61길 13
* 예약 : 02-534-6751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