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48호점 ‘JS호텔 분당’을 소개합니다

1246

분당/판교(성남시)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JS호텔 분당’이 차의과학대학교와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후원의 집 148호점으로 가입했습니다.

‘JS호텔 분당’은 서현에 위치한 4성급(특2급)호텔로써 고급스러운 Zen 스타일의 206객실과 고품격 명품 ‘더카라 뷔페&다이닝’ 레스토랑(250석), ‘카라 라운지’ 및 각 종 고객 중심의 최적화된 시설로 2017년 12월에 오픈하였습니다.

전 객실은 기대 그 이상의 편안함을 선사하고자 Ace 최고급 사양의 투 매트리스 침대와 침구세트, 4성급 비즈니스 호텔 최초 ‘Molton Brown’ 어메니티, 전자동캡슐형머신(illy coffe), 각국의 위성채널, 무료 와이파이 등 고객 품격을 지켜드리는 힐링 공간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1층 로비에 위치한 넓은 비즈니스 센터는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모든 비즈니스 업무가 가능하며, 중/소 규모의 특화된 Meeting Room, 투숙 고객 전용의 최신 Fitness Center, 무료 고객 세탁실 등 내 집 같은 편안함과 진심 어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뷔페 ‘더 카라’에서는 매일 신선한 프리미엄급 재료로 특급 쉐프들이 선보이는 지중해식 시그니쳐 명품요리로 상상 그 이상의 맛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가성비도 최고여서 분당 최고의 맛집, 핫 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입니다.

차의과학대학교와 JS호텔 분당은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난치병 환우 의료지원사업 외 다양한 나눔,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가족들에게는 ‘JS호텔 분당’ 이용시 특별 할인 및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지역 대표호텔 ‘JS호텔 분당’이 [아름다운 동행]의 ‘생명사랑’ 가치를 공감해주고 사회공헌사업에 함께 참여해줘서 아주 반갑고, 큰 힘이 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JS호텔 분당’ 진광옥 대표이사님은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교’로 성장하고 있는 차 의과학대학교와 함께 손을 잡고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하면서, 호텔 고객들에게도 [아름다운 동행]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가족 여러분~ ‘JS호텔 분당’과의 [아름다운 동행] 사업에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공식 호텔 ‘JS호텔 분당’도 많이 이용해주시고, 주위에 많은 분들께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

* JS호텔 분당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1번길 36

* 예약 : 1877-8006
* 문의 및 상담 : 판촉팀 한바다 팀장 (010-2363-0368)
* 더카라 뷔페 예약: 031-620-0055
* 더카라 영업시간 :
아침 06:30~09:30
점심 12:00~14:30
저녁 18:00~21:30

* 더카라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교수, 임직원, 연구원, 학생 등 4명 이상 이용시 10% 할인, 결제시 사원증(학생증) 또는 명함 제시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분당차병원 김재화 병원장, 이훈규 총장, JS호텔 분당 진광옥 대표이사, 황대규 총지배인]

 [협약서 서명 후 기념사진 : 왼쪽 이훈규 총장, 오른쪽 JS호텔 분당 진광옥 대표이사]

 [협약서 서명 후 기념사진 : 왼쪽 이훈규 총장, 오른쪽 JS호텔 분당 진광옥 대표이사]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분당차병원 김재화 병원장, 이훈규 총장, JS호텔 분당 진광옥 대표이사, 황대규 총지배인]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