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 후원의집141호점“써스티몽크이태원점”을소개합니다.

1739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써스티몽크 이태원점장, 셰프, 바이엔슈테판 코리아 김구배 이사, 차여성의학연구소 서울역센터 강재신 행정부원장, 신세찬 경영지원부장, 조화연 간호팀장]

 

바이엔슈테판 코리아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써스티몽크의 여러 직영점들이 단체로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을 가입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마치 유럽의 멋진 펍(pub)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써스티몽크 이태원점’입니다.

‘써스티몽크 이태원점’은 녹사평역 또는 이태원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특히 낮은 언덕에 있고 주위 경관이 좋아 마치 몽마르뜨 언덕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까페, 펍을 연상케 하는 명소입니다.

캠퍼스비어 3총사로 이미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가족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헤페바이스, 둔켈, 크리스탈 맥주 외 전용잔에 각기 따라져서 특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비투스, 코르비니언, 페스트비어, 코멧바이쎄 등 특별한 맥주도 맛 볼 수 있습니다.

대표메뉴인 ‘모듬 플레이트’는 폭립, 폴 포크, 윙, 모듬 샐러드, 코울슬로, 버터롤, 감자칩, 메쉬포테이토 등으로 구성되어 풍성하고 가성비도 뛰어나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엔슈테판 둔켈 맥주로 장시간 숙성 후 오븐에서 구워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독일 남부지역 돼지족발 요리 ‘슈바이네 학세’는 미식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 서울역센터 강재신 행정부원장님은 익히 들어온 써스티몽크의 바이엔슈테판 맥주와 안주의 맛에 감탄했다고 하면서 앞으로 ‘써스티몽크 이태원점’을 많이 홍보하고 애용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 서울역센터 임직원들과 함께 맥주를 하며 양 기관의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한 바이엔슈테판 코리아 김구배 이사님은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이 이제는 가족 같다고 하면서, 바이엔슈테판 코리아도 최선을 다해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태원 언덕에 위치한 ‘써스티몽크 이태원점’에서 아름다운 경치 특히 야경을 바라보면서 운치있게 맥주한잔을 하고 싶은 분들, 맛있는 술과 안주로 동료, 선후배들과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갖고 싶은 분들께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41호점 ‘써스티몽크 이태원점’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다른 써스티몽크 직영점과 같이 ^^!! 이태원점에 방문하시는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교수님, 임직원, 학생, 연구원 선생님들은 명함, 사원증을 제시하시면 8명 이하 15% 할인, 8명 이상 단체 30%의 파격적인 할인도 해줍니다. ^^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가족 여러분 ‘써스티몽크 이태원점’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써스티몽크 이태원점 :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40길 52 (이태원동 457-6)
* 예약 : 02-792-6751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