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 사진동아리 ‘출동’ 제2회 사진전 개최 ‘대학 생활 추억담은 멋진 사진 70여 점 전시’

7303

▲ 사진동아리 출동의 전시 모습

차 의과학대학교 사진 동아리 ‘출동’은 11월 5일부터 7일까지 차우라홀에서 ‘추억: 다채로운 색상’이라는 주제로 사진전을 개최했다.

이번 사진전시회에는 동아리 회원 개인들의 추억 뿐 아니라 동아리 회원들이 1년간 함께 한 추억들을 담은 사진들 70여 점이 전시되었다.

이번 전시회에는 또 동아리 회원 학생들 작품 이외에도 동아리 지도교수이신 손현순 교수의 작품도 함께 포함되어 훨씬 더 풍성한 전시회가 될 수 있었다.

3일 동안의 전시회 기간 동안 학생들과 교수, 교직원 등 3백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고 신생 동아리 학생들의 멋진 작품 실력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출동’은 ‘출사동아리’의 줄임말로서 올해 새로 탄생한 차 의과학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신생 학생 동아리이다. 현재 34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고, 매년 봄가을 2차례의 교내 사진 전시회를 열고 있다.

출동 동아리를 이끌고 있는 보건복지행정학과 3학년 신혜원 회장은 “이번 전시회에서 보여준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우리 출동 동아리는 앞으로 더욱더 멋진 프레임 속에 우리들의 밝은 모습과 멋진 사계절을 담아낼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2회 교내 사진전시회를 꼼꼼히 준비하고 잘 마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준 동아리 회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 취재 : 민연홍 학생 기자 ]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