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대학원 양일훈 겸임교수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기부

875

보건산업대학원 양일훈 겸임교수님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에 가입을 해주셨습니다. ^^

양일훈 교수님은 ‘양스아카데미’와 ‘양스코스메틱’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차 의과학대학교 보건산업대학원 메디컬뷰티산업학과 겸임교수로 강의를 해주고 있습니다. 양일훈 교수님은 25년간 4만여 명의 에스텍틱 전문가와 화장품 전문가를 양성한 피부미용 분야의 손꼽히는 전문가입니다.

양일훈 교수님은 황혜주 교수님에게서 차 의과학대학교 발전기금 사업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캠페인을 소개 받고 바로 흔쾌히 가입해주셨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 활동하면서 많은 애정이 쌓여가고 후학들을 양성하는 데 큰 보람을 느낀다고 하면서 작지만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한다고 기부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님은 박길선, 박성연 원우가 동문으로서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기부로 동참한데 이어 양일훈 겸임교수님도 차 의과학대학교 발전을 위해 소중한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함이 더욱 크다고 하면서, 보건산업대학원이 국내 최고의 대학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정광회 기획처장님은 이훈규 총장님의 감사인사를 전하며 학교에서 준비한 감사선물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후원의 집으로 가입한 ‘양스아카데미’와 ’양스코스메틱’이 더욱 더 발전하기를 차 의과학대학교 가족들과 함께 응원한다고 격려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양일훈 교수님은 “피부미용은 제 인생 최고의 연극입니다. 아름다운 인생을 각본하고 즐거움을 주는 나눔의 인생. 이것이 제가 나아가야 할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씀하셨는데 마음이 절로 훈훈해졌습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마음이 [아름다운 동행] 기부로 연결이 된 것 같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 양스아카데미 홈페이지 : http://www.yangsacademy.co.kr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정광회 기획처장,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 양스코스메틱 양일훈 대표,
황혜주 교수]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