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공학과, 2019 대학원 진학 설명회, ‘바이오 분야 궁금증 해소·진로탐색 기회 제공’

891

차 의과학대학교 바이오공학과는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미래관 302호에서 바이오공학과 임대석 교수, 학과장 최용수 교수와 바이오공학과 재학생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바이오공학과 대학원 진학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대학원 부원장 임대석 교수의 바이오 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우리 대학과 타 대학 대학원 진학 과정 설명, 대학원 진학에 대한 학생들의 질의응답 시간 등으로 학생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바이오공학과 2학년 이하은 학생은 “대학 입학 후 대학원 진학을 고려하고 있었는데 ‘2019 바이오공학과 대학원 진학 설명회’를 통해 평소 궁금했었던 대학원 진학 과정 및 방법과 학‧석사 연계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진로계획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바이오공학과는 재학생들에게 ‘2019 바이오공학과 대학원 진학 설명회’를 통해 졸업 후 바이오 분야 대학원 진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여 진로, 진학에 대해 심도 있게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앞으로 바이오공학과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취재: 지은서 학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