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20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 “ 차 의과학대학교의 눈부신 성장을 기대합니다. ”

1792

① 이훈규 총장
우리 대학은 20년 전 의과대학 신입생 40명으로 시작했으나 이제 5개 단과대학, 9개 대학원, 재학생 3,700명에 이르는 종합대학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이제 사회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급변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이러한 미래사회에서도 CHA(CHAllenge), CHA(CHAnce), CHA(CHAnge) 정신과 3S(Speedy, Strong, Special) 정책으로 적극 대응하여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의과학 융합대학으로 더욱 발전할 것을 확신합니다.교직원과 재학생 여러분 !지금까지 노력하신 여러분께 경의와 치하를 드리며새로운 각오로 또 다른 20년 후를 내다보며 차 의과학대학의 도약과 발전을 위해 정진합시다.CHA! CHA! CHA!!!

② 이동율 일반대학원장
20주년을 맞이한 차 의과학대학교의 괄목상대한 성장을 바라보며, 향후 20년의 창대한 성장을 기대해 봅니다. 졸업생들과 재학생들의 지속적인 발전, 교수 및 교직원들의 건승과 참다운 교육을 기원합니다.

③ 임지영 간호대학장
20년 전 한 알의 밀알이 떨어져 차 의과학대학교에서 많은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으로 눈부신 성장을 하길 기대합니다.

④ 보건의료산업학과 16학번 함영원
이렇게 의미 있는 해에 재학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항상 학생들의 의견을 수용하는 학교, 이를 통해 더 나은 발전을 추구하는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⑤ 데이터경영학과 15학번 장수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변화를 추구하는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예전에도, 현재도, 앞으로도 학생이 행복한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차대야 생일 축하해~

⑥ 바이오공학과 15학번 신의섭
우리 학교가 20주년이 되었다니 정말 감회가 새롭습니다.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50주년, 100주년 긴 역사를 가진 학교로 더욱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