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또래강사 특강 개최, ‘또래강사 통해 학습 역량 강화’

390

학습지원센터는 재학생들의 진취적인 대학생활 및 학습역량 강화를 위해 4월 2일 미래관 201호에서 들려주고 싶은 나의 대학생활 이야기 ‘또래강사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또래강사 특강은 들려주고 싶은 나의 대학생활 이야기를 주제로 4월 2일부터 5월 21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회차 특강을 진행한 박진서 학생은 재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과학나눔봉사, 회계사 공부, 대외활동 하는 법, 기말고사 잘 보는 Tip 등 대외활동부터 공부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학습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래강사 특강은 1회차 데이터경영학과 박진서 학생의 ‘기억에 남는 대학생활: 대외활동, 고시공부를 중심으로’, 2회차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최수지 학생의 ‘지금까지 이런 발표는 없었다: 스피치 노하우’, 3회차 의료홍보미디어학과 배형준 학생, 4회차 데이터경영학과 염단비 학생의 진행으로 이루어진다.

의료홍보미디어학과 14학번 홍석환 학생은 “또래 학생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강의가 진행되어 더 현실감 있게 느껴진 시간이었다. 특강을 진행한 박진서 학생과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해주신 학습지원센터 선생님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학교에서 운영하는 의미 있는 특강에 계속해서 참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