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만족센터, 여가활동 지원 ‘풀어 퍼즐 프로그램’ 진행, ‘현재에 집중하고 학교생활 즐거움과 행복감 증진’

240

학생만족센터는 5월 22일 차우라홀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Pro Puzzle!(풀어 퍼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Pro Puzzle!(풀어 퍼즐!) 프로그램에는 3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Pro Puzzle!(풀어 퍼즐!)은 퍼즐 맞추기를 통해 현재에 집중하고 커뮤니케이션 소통 능력 및 협동심 증진, 집중력 및 사고력 발달은 물론 학교생활의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고 행복감을 높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재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유 퍼즐(기초 퍼즐) 맞추기와 퍼즐 개수가 많은 도전 퍼즐 맞추기로 진행됐다. 도전 퍼즐은 최소 2명에서 최대 6명이 한 팀을 이뤄 퍼즐을 함께 풀면서 협동심과 친밀함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학생만족센터는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학생 중 1등과 2등 그리고 3등을 뽑아 소정의 상품을 제공했다. 또 전체 행사 참여 학생들을 위해 햄버거를 준비했으며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도 증정했다.

약학과 전소영 학생은 “쉬는 시간에 굉장히 지루하고 심심한데, 상품을 제공하는 의욕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와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프로그램 참여 소감을 밝혔다.

또 의생명과학과 오지환 학생은“ 마음이 편안해지고 퍼즐을 동기와 같이 집중해서 맞춤으로써 뭔가 오롯이 특정 시간에 순간적으로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취재: 장지우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