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만족센터, 봄맞이 ‘CHA 피크닉’ 프로그램 진행,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피자도 먹고 추억도 쌓았어요’

486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만족센터는 3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학생들이 포천 캠퍼스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봄맞이 ‘CHA 피크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CHA 피크닉은 학생만족센터에서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돗자리, 담요, 보드게임, 간식과 같은 피크닉에 필요한 용품들을 대여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심리적 안정과 행복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에 실시한 봄맞이 CHA 피크닉은 사전에 학생만족센터에 방문하여 원하는 사람 3~4명과 신청하면 피크닉 용품과 함께 피자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4월 9일 실시된 이번 봄 이벤트에는 40개 팀 1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친구, 연인, 선후배와 함께 돗자리 위에서 피자를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추억을 쌓으면서 학교생활의 재미를 더하였다.

의생명과학과 국하영 학생은 “같은 과 친구들, 언니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어 신청하였다.”라고 밝혔다.

보건의료산업학과 전하제 학생은 “피크닉을 통해 친구들과 돈독한 우정을 쌓는 것은 물론 새로운 사람들과도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다면 피크닉을 즐기고 싶다.”라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학생만족센터는 CHA 피크닉에 참가해 친구들과 피자를 먹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취재: 민연홍, 허선주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