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 2019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 참가, ‘우리 대학 입시전형 상세 소개‧홍보’

636

차 의과학대학교 입학처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했다.

차 의과학대학교는 박람회에 우리 대학 부스를 마련해 놓고 장정헌 입학처장과 입학처 직원 등이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상대로 1 대 1 상담을 통해 우리 대학 정시 입시전형의 특징, 특전, 취업률, 장래 진로 전망 등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입시정보를 상담하고 홍보했다.

특히 차울림 학생들은 상담을 대기하고 있는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질문에 답하거나 박람회장을 찾은 수험생들에게 적극적으로 학교 안내와 홍보를 해 주목을 끌었다.

우리 대학 입시 상담 부스에는 3일 동안 500여 명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찾아 우리 대학에 대해 평소 알고 있었던 입시 정보에 대해 질문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간호학과는 입학처와는 별도로 부스를 만들어 임지영 학장과 교수, 재학생들이 우리 대학 간호학과에 대한 입시정보와 상담을 벌이기도 했다.

이번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는 우리 대학을 비롯해 한양대, 중앙대, 한국외대 등 역대 최대 규모인 전국 138개 대학이 참가해 박람회장을 찾은 수험생들을 상대로 치열한 대학 홍보와 입시상담을 벌였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