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하나금융나눔재단, 기부금 전달식, ‘아름다운 동행 사업’으로 사랑 실천

531

차 의과학대학교는 하나금융나눔재단과 7월 18일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 대회의실에서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 평가회 및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차 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과 정광회 기획처장, 김진용 통합의학대학원장, 하나금융나눔재단 함영주 이사장, 윤종웅 상근이사 등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차 의과학대학교와 하나금융나눔재단은 2018년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고, 이번 기부를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차 의과학대학교 의료봉사단 차메드(CHA-MED) 의료봉사팀과 건강지원팀을 후원하게 됐다.

차메드 의료봉사팀과 건강지원팀은 앞으로도 의료시설 취약지역을 방문해 의료봉사활동, 건강교육, 식사 지원, 맞춤형 체형교정, 아로마테라피, 건강 특강 등 다양할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차 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건강과 웃음을 전해주는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을 후원해준 하나금융나눔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하나금융나눔재단 함영주 이사장은 “의료 접근성이 낮은 우리 사회 소외계층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드리는 뜻 깊은 사업을 차 의과학대학교와 함께 진행해왔는데 그 어떤 사업보다 전문적이고 진정성이 높기에 지속적으로 지원하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차 의과학대학교는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기업, 단체들과 함께 생명사랑의 가치를 공유하는 사회공헌사업 ‘아름다운 동행’을 진행하고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