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2019학년도 1학기 최우등생 표창식, ‘학과 수석 46명 학생에게 표창, 등록금 전액 장학금 지급’

248

▲ 사진을 클릭하면 ‘최우등생 표창식’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9학년도 1학기 최우등생 표창식이 9월 2일 포천캠퍼스 미래관 101호에서 이훈규 총장과 지훈상‧서재원 부총장, 대학 주요보직자와 교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최우등생은 각 학과 학년별로 수석을 한 학생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학생에게 최고 영예의 상이다.

이번 표창식에서는 간호학과 3학년 정지영, 보건복지행정학과 2학년 임유리, 보건의료산업학과 1학년 전하제, 의생명과학과 4학년 윤영빈, 바이오공학과 3학년 이예빈, 식품생명공학과 1학년 김가림, 약학과 5학년 김정현, 데이터경영학과 1학년 곽나은, 의료홍보미디어학과 4학년 강지연, 미술치료학과 2학년 최아현, 상담심리학과 1학년 김윤성 학생 등 모두 46명의 학생에게 최우등생 표창장이 수여됐다.

이훈규 총장은 1학기 최우등상을 받은 학생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바이오공학과 3학년 이예빈 학생은 “지난 학기 동안 노력한 것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쁩니다. 열정이 넘치는 강의를 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의생명과학과 4학년 윤영빈 학생은 “우선 저에게 이런 뜻 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를 제공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잘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훈규 총장은 “우리 대학은 학생들의 행복과 가족 같은 분위기를 위해 주요 보직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우등생 표창식을 갖고 있다.”라며 최우등생 표창을 받은 학생들은 학교에서는 밝은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행복 바이러스가 되고 사회에 나가서도 칭찬을 받을 수 있도록 자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