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2019학년도 제2차 입학사정관 집중교육, ‘우리 대학 인재상 맞는 학생 선발 위해 역할 중요’

243

차 의과학대학교 입학처는 8월 26일 과학관 506호(컴퓨터실)에서 위촉사정관으로 선임된 교수와 전임사정관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사정관 제2차 집중 워크숍을 개최했다.

제2차 위촉사정관 집중 워크숍은 오전에는 면접 평가와 평가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특히 면접평가와 관련해서는 공정성 제고를 위한 블라인드 면접에 대해 집중적인 교육이 진행되었다.

오후에는 모의 서류 평가와 모의 면접 평가를 통해 평가위원의 평가 전문성을 함양하고 2020학년도 우수 신입생 선발을 위한 준비를 했다.

이훈규 총장은 인사말에서 “제2차 위촉사정관 집중 워크숍 대학 입시의 공정성과 대학의 전문적인 교육으로 미래를 잇는 새 주인을 선발하는 매우 중요한 일이다. 우리 학교의 인재상에 맞는 학생 선발을 위해 교수(위촉사정관)의 평가 역량이 중요한 만큼 본 교육과 규정 숙지 등에 힘써 달라.”라고 말했다.

차 의과학대학교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2020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하며 입학 정원의 81.0%를 수시전형으로 선발한다. 이 가운데 학생부종합전형으로 245명, 학생부 교과전형으로 155명을 선발하고 정시모집은 94명을 뽑을 예정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