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학습지원센터, 플리마켓 진행, ‘수익금 전액 아름다운 동행 기부’

184

차 의과학대학교 학습지원센터는 가을철 축제 기간 중인 9월 25일 교수, 학생들의 기부 물품을 판매해 우리 대학 ‘아름다운 동행’에 기부하는 플리마켓 행사를 개최한다.

플리마켓은 9월 9일부터 20일까지 교수, 직원, 학생 등으로부터 받은 기증물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학습지원센터는 전공도서나 소설책 등의 책과 학습 물품 등 다양한 기증물품을 받으며, 플리마켓 물품 접수기간 동안 미래관 203호에서 정상적인 상태의 물품을 제출받는다고 밝혔다.

또한 많은 구성원들의 참여를 위해 물품을 기증하는 모든 사람에게 학습지원센터 플리마켓에서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현재까지 재학생들로부터 전공도서, 소설책 등이 다양한 물품이 기증되었다. 또한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신은경 교수와 교무처 김장광 대리 등 교수와 직원으로부터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비롯한 다양한 물품 기증이 이어졌다. 학습지원센터는 앞으로 더 많은 물품 기증이 이어져 오는 9월 25일 열리는 플리마켓에서 다양한 물품들이 팔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플리마켓에서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은 학교 발전기금인 아름다운 동행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플리마켓은 학교의 사람들로부터 이루어진 판매와 기부로 인해 생긴 수익금이 다시 학교 사람들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에 쓰이며 학교 내에서의 활동이 다른 학생들을 도울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이다.

[취재: 권민정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