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제21차 행복위원회 개최, ‘동아리 지원 캠퍼스 문화 활성화·학생행복 대학 추구’

200

제21차 행복위원회가 10월 7일 미래관 10층 1006호에서 이훈규 총장과 서재원 부총장, 김태동 학생지원처장, 김효승 총무처장 및 윤영빈 부학생회장, 홍웅기 동아리연합회 회장, 최신예 생활관 자치위원장 등 학생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21차 행복위원회에서는 학생지원처에서 상정한 동아리육성지원금 지급안이 심의되어 의결되었다.

동아리 육성 지원금은 동아리 육성 및 활동을 지원하여 학생 행복감 고취 및 활기찬 캠퍼스를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1학기 동아리 활동 및 모임 실적 등을 평가해 동아리 연합회 외 20개 동아리에 모두 8천여만 원이 지급됐다.

이번 행복위원회에서 김태동 학생지원처장은 지난 가을 축제 기간 중에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 ‘총장님이 쏜다’ 프로그램을 통해 이훈규 총장과 주요 보직 교수들이 모두 550여 명의 학생들에게 군만두를 제공해 큰 인기를 모았으며,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돕기 위하여 축제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였다고 보고하였다.

김효승 총무처장은 하계 방학 기간 동안 현암기념관 외부에 드론축구장 설치, 행복도서관 4층 열람실 환경 개선, 학생식당 측면 등나무쉼터 보강 공사 등 학교 환경 개선 및 학교 주차환경 개선 결과를 보고했다.

이훈규 총장은 “우리 대학은 수도권 북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통학을 하는 많은 학생들이 대학생활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있다며, 동아리 육성 지원은 다른 대학에는 없는 제도로 이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선배들의 좋은 전통을 이어받아 캠퍼스 문화를 활성화할 수 있었으면 한다. 궁극적으로는 우리 대학이 추구하고 있는 학생들이 행복한 대학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강조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