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제20차 학생행복위원회 개최, ‘총학생회 주최 해솔축제 대폭 지원’

238

차 의과학대학교 제20차 학생행복위원회가 5월 13일 미래관 1006호에서 이훈규 총장과 서재원 부총장, 김태동 학생지원처장, 김효승 총무처장, 최지원 총학생회장, 최신예 생활관 자치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복위원회에서는 해솔축제 참여율 및 학생 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9 해솔축제 지원안’이 상정돼 심의 의결됐다.

김태동 학생처장은 총학생회가 주관하고 있는 이번 해솔축제에 1,200여 명분의 도시락과 음료, 공연을 위한 무대 설치비 등을 지원하고 발로하는 포켓볼인 풋켓볼장을 수강헌 입구에 설치해 학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희정 학생만족센터장은 이번 학기부터 시행중인 행복교육인증제는 교양 교과목인 ‘행복배움’, 비교과 프로그램인 ‘행복채움’과 ‘행복나눔’ 등 3단계 과정을 총 100시간을 수료한 뒤 행복교육연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행복교육인증서를 부여하기로 했다고 밝히고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행복위원회에서 학생지원처 정병찬 주임은 고충처리위원회에 접수된 학생 자율 스터디 공간 마련 요청 등 4건에 대해 처리 완료했다고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