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제12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품격 있는 교양·경영강좌 개설 운영 최선’

542

차 의과학대학교는 3월 13일 포천캠퍼스 미래관 101호에서 ‘최고경영자과정(CHAMP)’ 제12기 입학식을 가졌다. 입학식은 서재원 부총장과 김주헌 글로벌미래교육원장, 김태동 학생지원처장, 이두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데이터경영학과 이상민 교수 사회로 진행된 입학식은 김주헌 원장의 환영사에 이어 서재원 부총장의 격려사, 원우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제12기 최고경영자과정에는 강병태 포천농협본부장, 최호열 포천신문사 명예회장, 박용호 포천소방서장, 강철영 대경전자 대표, 신진철 신광에너지 대표, 이경근 기전정밀 대표 등 15명의 포천지역 기관장과 기업인이 입학했다.

서재원 부총장은 격려사에서 차 의과학대학교는 2018년 취업률이 81.4%로 전국 4년제 일반대학 최고수준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교육부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히고 앞으로 최고위과정 교육 커리큘럼 편성과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12기 최고경영자과정은 김영우 자유한국당 의원의 특강을 비롯해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장의 융복합창조시대, 전병준 중앙대 교수의 다양성 기반의 조직관리, 조미경 CMK이미지코리아 대표의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메이킹, 이윤경 차움 교수의 안티에이징 건강관리, 신은경 차 의과학대 교수의 스마트 스피치 등 최고경영자들이 알아야 할 품격 있는 교양‧경영 강좌로 꾸며진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