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성남FC 사회공헌사업 [아름다운 동행] 협약식

503

차의과학대학교는 프로축구 시민구단 성남FC와 3월 9일 심장병 환우를 위한 사회공헌사업 [아름다운 동행] 협약식을 맺었습니다. 협약식에는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 신귀영 단장, 주장 김두현 선수 등 주요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차의과학대학교와 성남FC는 저소득 가정의 심장병 및 난치병 환우를 돕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성남FC는 탄천종합운동장 내 하이파이브존 ‘BEAT FIVE’를 설치하여 하이파이브 횟수만큼 치료비를 기부하고 선수 득점 및 도움 시에도 기부금을 적립합니다.  또한 팬들을 대상으로 캠페인 상품 판매를 통한 모금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선수 대표로는 주장 김두현 선수가 참여하여 올 시즌 득점과 도움 포인트에 따라 기부를 할 계획입니다. 차의과대학교는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를 지원하고 성남FC와 기타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진행 할 예정입니다.

 

차의과학대학교와 [아름다운 동행] ‘BEAT TOGETHER’는 성남FC 선수들과 팬이 함께 참여하여 심장병을 앓는 어린이들의 맥박이 다시 건강하게 뛸 수 있도록 돕고, 심장병 어린이들은 병으로부터, 성남FC는 그라운드에서 승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훈규 총장은 협약식에서 “국내 대표 프로축구 시민구단인 성남FC와 함께 난치병 치료 위한 기부 프로그램인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을 하게되어 너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심장병 등 난치병을 앓고 있는 환우들이 새 희망을 찾았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와 성남FC는 3월 12일 수원삼성과의 홈 개막전에서 [아름다운 동행] ‘BEAT TOGETHER’의 시작을 알리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