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규 총장, “2017 세계청소년교류엑스포와 세계렘넌트대회” 성공적으로 이끌어

1262

▲ 연설 중인 이훈규 총장

2017 세계청소년교류엑스포(Globally Aware Teen Exchange EXPO, GATE EXPO)와 세계렘넌트대회가 지난 8월 1일(화)부터 3일(수)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었다. 이 행사에서 본교 이훈규 총장은 대회장직을 맡아 대회를 이끌어갔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세계청소년교류엑스포는 청소년 미래 교육 NGO인 세계청소년교류연맹(GATE)이 주관하여 매년 진행되고 있는 행사이다. 올해 대회는 교육부와 여성가족부가 후원하였고 국내외 청소년 약 4만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의 개막제인 2017 세계렘넌트대회 개회사에서 본교의 이훈규 총장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학교와 직장에서 당당히 임하여 사회의 전문가와 리더로서 성장하고 세계 복음화의 목표를 실천할 것”을 강조하며 “현실 사회 속에서 경험한 많은 고통과 좌절을 이번 대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치유하고 회복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본교 입학처와 의료홍보미디어학과(학과장 박노일)는 세계청소년교류엑스포에 참석하여 홍보 부스를 운영하였다. 입학처에서는 CHA의 “C”가 Christianity로써 기독교적 이웃사랑의 정신을 의미한다는 것을 중심으로 하여 본교 소개와 함께 2018학년도 입학 전형을 홍보하였다. 또한 의료홍보미디어학과는 가상현실체험(VR)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높은 인기를 끌었다. 성공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가 본교를 한층 더 성장할 수 있게 만드는 훌륭한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