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전문대학원, ‘학부모 초청 간담회 행사’ 개최, “훌륭한 인재 양성 위해 최선 다하겠다” 약속

721

차 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은 4월 10일 경기도 성남 판교 차바이오컴플렉스 국제회의실에서 ‘학부모 초청 간담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의학전문대학원의 프로그램 소개를 통해 학부모들의 학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학부모와 교수들 사이에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에는 김동익 의무부총장과 이수곤 의학전문대학원장, 의학전문대학원 교수, 재학생 학부모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번 학부모 간담회 행사는 차바이오컴플렉스 투어에 이어 이수곤 의학전문대학원장의 인사말씀, 차병원그룹 홍보동영상 상영, 학교 비전 및 현황 소개, 참석 교수 소개, 그리고 김동익 의무부총장이 ‘의학의 발전과 의료의 변혁’을 주제로 한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만찬 뒤 이어진 3부 행사에서는 이순철 국제협력담당관의 ‘LA차병원 실습’, 동문회장인 이소영 교수의 ‘졸업 후 진로 및 학교 소개’, 기획처 윤재민 과장의 ‘아름다운 동행’과 의학전문대학원 학부모회의 및 임원단 소개 등이 있었다.

이수곤 의학전문대학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훌륭한 인재 양성을 위하여 교직원들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고 차 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이 글로벌 명품 의학전문대학원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학부모들이 지혜를 모아주고 학교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