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프로그램 연구지원 및 교류 협력’, 의료홍보미디어학과-꽃샘식품 업무협약 체결

120

차 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와 포천시 소재 꽃샘식품은 3월 28일 차 의과학대학교 미래관에서 의료홍보미디어학과 박노일 학과장과 교수, 학생 그리고 꽃샘식품 이상갑 회장과 이범석 상무 등 회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차 의과학대 의료홍보미디어학과와 꽃샘식품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기회 제공과 교육 프로그램 공동 연구 지원 및 교류, 상호 관심분야의 기술 및 산업 동향에 관한 상호 정보 교류 등 양 기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의료홍보미디어학과 박노일 학과장은 “포천지역의 글로벌 기업인 꽃샘식품과 업무협약 체결은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소통, 제품 홍보를 원하는 식품 기업과 이러한 학문을 가르치는 대학이 맺은 좋은 협력 사례라며 앞으로 양 기관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미래 지향적인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꽃샘식품은 1992년 설립 이후 다류와 벌꿀, 액상차, 분말차, 음료, 인삼제품 등을 제조해 국내는 물론 세계 20여 개 나라로 수출하는 포천지역 중견 식품 제조‧판매 업체로 특히 꿀 차 및 꿀 유자차의 경우 세계시장 점유율 1위의 강소기업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