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05호점 “훠궈타임”을 소개합니다.

90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부자(父子) 클럽이 또 탄생하였습니다. ^^ 40호점 “넘버원 양꼬치 야탑점” 사장님의 아드님이 경영하는 “훠궈타임”이 206호점으로 새롭게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으로 가입했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 차가족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넘버원 양꼬치”에 이어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훠궈타임’은 가성비도 아주 좋아 회식장소로 제격입니다.

질 좋은 고기 외에 채소, 해물, 면류 등 각종 싱싱한 재료 50여종을 샐러드바로 무한대로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홍탕, 백탕에 고객들이 원하는 각종 재료를 넣고 입맛에 맞게 훠궈소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여러 가지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매장도 넓고 인테리어가 세련되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가 아주 많고, 안 쪽에는 룸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모임을 할 수 도 있는 등 요즘 야탑 먹자골목(맛고을길)에서 아주 핫한 곳입니다.

좋은 식자재를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는 반면에 가격은 점심 15,000원, 저녁 및 주말은 18,500원이어서 사장님께 조금 미안하기도 하고, ‘훠궈타임’이 운영이 될까 하며 걱정도 들지만^^
사장님 말씀이 고객님들이 많이 오시고 또 즐거워하시고 만족해하시기 때문에 괜찮다고 하면서 넉넉한 미소로 화답해주셨습니다. 대신 음식을 절대 남기시면 안 되고 식사기간은 2시간이라고 합니다.

별미 중 별미 꿔바로우는 바삭바삭하고 촉촉하여 가장 인기가 많은 사이드메뉴여서 주문을 할까 말까?(배가 부르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고민을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주문을 한다고 합니다.

지훈상 교학부총장님은 아버지와 함께 아드님도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에 가입하여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눠주어서 더욱 감사하고 뜻깊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또 오늘 훠궈의 진미를 맛볼 수 있었다고 하면서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식구들과 함께 많이 애용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훠궈타임” 김영권 대표님은 사랑하는 아기를 차병원에서 출산하였고, 여러모로 차 의과학대학교와 차병원은 감사한 곳이라고 하면서 “넘버원 양꼬치 야탑점”과 “훠궈타임”이 받은 사랑을 이렇게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기부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차가족 여러분!!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부자클럽 “넘버원 양꼬치 야탑점” 과 “훠궈타임”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이용해주십시오.

* 훠궈타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100번길 14 (야탑동)
* 예약 : 031-705-6518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최태규 임상상담심리대학원장, 훠궈타임 김영권 대표, 지훈상 교학부총장, 전병율 보건산업대학원장, 김애리 임상약학대학원장, 정여주 미술치료대학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