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99호점 ‘공원가든’을 소개합니다.

93

차의과학대학교 포천캠퍼스 바로 옆에 있는 ‘공원가든’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99번째 가족이 되었습니다.

‘공원가든’ 사장님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지원된다는 사실을 근래에 알게 되었다고 하면서 많이 아쉬워하면서 바로 가입을 해주셨습니다.

‘공원가든’은 차의과학대학교 교직원, 특히 재학생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은 곳입니다.

학생들을 위한 배려로 오전 10시부터 오픈하여 아점(아침과 점심식사)을 먹는 손님들이 많은 진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에게 공기밥은 무한대로 ^^ 무료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는데 든든하게 밥을 먹고 공부도 하고 활동도 열심히 해야죠~” 하면서 학생들이 원하는 만큼 공기밥을 무료로 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최고기록은 학생 한명이 6공기를 먹은 것이라고 합니다. ^^

‘공원가든’은 묵은지전골, 닭도리탕, 불고기전골, 삼겹살 등이 대표메뉴이고 학생들을 위해 착한가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 김치, 불고기, 된장 뚝배기 등도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교무위원 및 보직교수들과 함께 ‘공원가든’을 방문하여 점심식사를 하고 “우리 학생들에게 정성스럽고 푸짐하게 식사를 지원해주시어 깊이 감사합니다. 또 무한대로 공기밥을 무료로 주신다는 훈훈한 이야기에 부모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며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에게 나눠주는 것은 하나도 아깝지 않다고 하면서 공기밥을 마음껏 주시는 따뜻한 마음으로 소중한 장학금을 기부해주신 ‘공원가든’ 사장님 감사드립니다.

* 공원가든 : 경기도 포천시 설운동 561-20 (과학관에서 도보로 5분 이내)

* 연락처 : 031-542-8600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박건영 생명과학대학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이훈규 총장, 공원가든 대표, 서재원 행정대외부총장, 서영거 약학대학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