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94호점 “사람의 향기”를 소개합니다.

306

경기도 광주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인들의 친목단체인 ‘사람의 향기’(회장: 믿음철강 정능수 대표)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단체) 194번째 가족이 되었습니다.

‘사람의 향기’는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70호점 박하대리운전 대표이신 하은아 기부자께서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기도 합니다. 회의 때 하은아 기부자님께서 [아름다운 동행] 사업을 ‘사람의 향기’ 회원님들께 안내했고, 이렇게 좋은 활동을 혼자서만 하시면 안 된다고 하시면서^^ ‘사람의 향기’와 ‘(주)믿음철강’이 후원의 집으로 가입했습니다.

‘사람의 향기’ 정능수 회장 및 회원들은 차 의과학대학교에 방문하여 지훈상 교학부총장, 정광회 기획처장과 환담한 후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지훈상 교학부총장님은 “지역사회에 많은 봉사활동과 기부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에도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 학생들에게 의료비, 장학금을 지원해주어 깊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사람의 향기’ 정능수 회장님은 “하은아 대표께서 추천해주신 것만으로도 신뢰가 갔는데, 기관명을 알고보니 지역사회에 사회공헌활동을 많이 하고 명성이 있는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이라 더욱 더 반가웠고 인연인가 싶었다”고 하면서 흔쾌히 회원님들과 함께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혀줬습니다.

지훈상 교학부총장님은 참 멋진 삶을 살고 더불어 맑은 향기로 우리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시는 ‘사람의 향기’ 회장님과 회원님들을 만나 참 반갑고 감사하다면서,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과 연계한 경영컨설팅, 다양한 교육, 건강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꽃의 향기는 바람결에 흩어지지만 사람의 향기는 가슴에 머물러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고 합니다.
‘사람의 향기’ 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으로 함께 해주시어 그 맑은 향기가 더욱 더 진하고 넓게 퍼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잠재기부자님들의 마음도 더불어 움직이게 해주실 것 같습니다.

깊이 감사합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사람의 향기/믿음철강 정능수 회장/대표, 지훈상 교학부총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