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7호점 ‘양씨네 왕순대 야탑점’을 소개합니다

272

성남 최고의 순대국이란 찬사도 부족한 ‘양씨네 왕순대 야탑점’은 명실상부 국내에서 내로라 하는 최고의 순대국 맛집입니다. 이유인 즉 25년의 전통과 함께 오랜 단골들은 이사를 가도 그 순대국 맛을 잊을 수가 없어 멀리 일산, 문산, 파주 심지어 충청도에서까지 순대국 한 그릇을 맛보기 위해 오고 있습니다.

‘양씨네 왕순대 야탑점’은 모든 메뉴를 사장님이 직접 아침마다 엄선된 최고의 식자재를 활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삶고 요리하여 보통 순대국집과의 맛이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깊은 맛, 진한 맛이 우러나오고 순대 특유의 비린 맛이 전혀 없어 젊은 여성 고객들도 아주 많습니다.

메인요리 순대국의, 인기에 버금가는 또 다른 대표메뉴가 있는데 바로 황태뚝배기입니다.
강원도에서 직접 공수해온 황태로 만든 황태뚝배기는 담백하고 시원하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고객들은 중국음식점에서 짜장면을 먹을 것인지 짬뽕을 먹을 것인지 고민하는 것처럼 ‘양씨네 왕순대 야탑점’에서는 순대국과 황태뚝배기 사이에서 행복한 고민을 한다고 합니다.

야탑3동 상인회 회장으로 지역시장활성화, 지역사회공헌사업 등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손인호 대표님은 차 의과학대학교의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을 후배 대표에게 안내를 받고 흔쾌히 동참하였습니다. 우리 집에도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의 오랜 단골 교수님이나 직원선생님들이 많은데 왜 그 분들이 이야기를 안 해줬는지 모르겠다고 하면서 ^^ 이제 알았으니 적극적으로 내가 후배 대표들, 고객들에게 많이 알려 함께 하도록 하겠다 하면서 오히려 차 의과학대학교를 응원해줬습니다.

홍정기 스포츠의학대학원장님은 차 의과학대학교를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우리 석박사 학생들과 많이 와서 뜨끈한 순대국, 황태뚝배기로 몸보신도 하고, 더욱 더 기운을 내어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수고 많으신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대표님들과 상인회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메디컬피트니스 등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양씨네 왕순대 야탑점’의 순대국, 황태뚝배기는 깊은 맛, 진한 맛으로 우리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어떤 고객들에게는 즐거움과 감동을 주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동행]도 후원의 집 ‘양씨네 왕순대 야탑점’의 음식들처럼 많은 분들에게 따뜻함과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입 뿐 만 아니라 마음까지 즐겁고 감동을 주는 진정한 맛집 ‘양씨네 왕순대 야탑점’ 많이 관심가져주시고 애용해주십시오~~~

* 양씨네 왕순대 야탑점 : 경기도 성남시 판교로 700 테크노파크상가 101호
* 예약 : 031-709-5871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임종창 대학원행정실장, 홍정기 스포츠의학대학원장,
손인호 대표, 윤재민 대외협력팀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