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1호점 ‘분당볏짚껍데기’를 소개합니다.

337

분당에서 최고의 고기 전문점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52호점 ‘왕노家’ 이왕노 대표님의 새로운 도전, 볏짚껍데기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왕노 대표님은 1년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야탑맛고을에 ‘분당볏짚껍데기’를 개업하였고 프랜차이즈사업으로 볏짚껍데기를 전국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끊임없는 조사와 연구 그리고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탄생한 (분당)볏짚껍데기는 정말 최고의 껍데기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볏짚으로 훈연하여 은은한 향이 밴 대표메뉴 돼지껍데기의 인기는 단연 최고이고 저녁 7시가 되기 전에 만석이 되는 진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이 무쇠판으로 직접 구워주고 먹기 좋게 잘라준 쫀득쫀득하고 고소한 돼지껍데기를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맛과 서비스에 감동합니다. 마음 착한 고객님들은 정말 5천 원만 내도 되나 하며 미안해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 외 볏짚나비항정, 볏짚꼬들, 볏짚갈매기, 볏집껍데기묵도 아주 인기가 많은데 특히 별식인 매콤비빔국수, 달콤고기온면, 꼬마김밥은 안 드시면 정말 후회가 될 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고객들과 전국에 내로라하는 미식가들이 앞 다투어 찾아와 내린 평가를 보면 ‘역시 이왕노 대표의 역작이다’, ‘왕노家의 명성을 잇는 국내 최고의 돼지껍데기!’, ‘가격이 너무 착한데, 맛은 감동이다, 행복하다~’, ‘밑반찬 파채무침까지 일품이다, 모든 메뉴에 정성이란 맛이 더해져 명품식사를 했다’ 이 정도이니 조만간에 전국에서 볏짚껍데기를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왕노 대표님은 ‘분당볏짚껍데기’를 오픈하자마자 181호점으로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에 추가 가입을 했습니다. 또한 왕노F&B를 통해 지속적으로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하여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큰 사랑으로 전해드리겠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와 분당차병원을 대표하여 왕노F&B의 새로운 브랜드, 사업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현판식에 참석한 정광회 기획처장과 김재화 병원장은 감사인사와 함께 ‘분당볏짚껍데기’의 발전을 기원하였습니다, 음식에 대한 열정, 고객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개발하는 모습은 차 의과학대학교/차병원 교수, 학생들에게도 귀감이 된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왕노가’와 ‘분당볏짚껍데기’를 더 많이 사랑하고 찾아오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분당볏짚껍데기’의 오픈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지속적으로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해주어 큰 힘을 주시는 (주)왕노F&B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돼지껍데기의 신세계를 맛보시고자 하는 분들, 행복한 기운이 가득하여 절로 즐거워지는 곳, 착한 가격으로 감동은 무한대로 느낄 수 있는 ‘분당볏짚껍데기’에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바이오 그룹 가족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밑반찬 파채무침이 너무 맛있어서 많은 고객들이 포장판매를 문의합니다. 포장판매는 불가하다고 합니다. ^^
** 분당볏짚껍데기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92번길 9 (야탑동 375-10)
전화) 1899-9605

*** [아름다운 동행] 기부문의: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임종창 의전원행정실장, 분당차병원 신현수 방사선종양학과장,
김재화 병원장, (주)왕노F&B 이왕노 대표, 정광회 기획처장, 윤재민 대외협력팀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