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0호점 “치어스 야탑점”을 소개합니다.

304

야탑맛고을(야탑먹자골목)에서 프리미엄 펍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스 야타점’이 후원의 집 180번째 가족이 되었습니다.

‘치어스 야탑점’은 정말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가족이기도 합니다. ^^ ‘치어스 야탑점’ 유기철 대표님의 따님은 분당차병원 간호국에서 근무하고 있고, 가족들도 차병원의 고객이기도 합니다.

유기철 대표님은 가족과 같은 대학교, 병원이어서 늘 관심과 애정이 많았는데 근래에 동료 ‘베스트노래연습장’(후원의 집 39호점) 황영재 대표님으로부터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소개를 받고 반가운 마음으로 바로 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로 분위기 좋은 카페나 레스토랑을 연상케 하는 ‘치어스 야탑점’은 맛좋은 안주와 식사 등의 메뉴가 많아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업장명처럼 소중한 사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겁게 ‘건배’ 하면서 친목을 다지고 서로 서로 ‘응원과 격려’를 하며 힘을 얻고 함께 웃을 수 있는 곳입니다.

유기철 대표님은 따님이 근무하고 있는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은 가족과 같은 기관이이기에 학생들, 교수님들, 임직원 선생님들이 ‘치어스 야탑점’에 오면 아들 딸, 가족과 같이 느껴져 더 반가이 맞아주시고, 더 잘해주신다고 합니다. ^^

대표님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에 진작 가입하고 활동했어야 했는데 미처 알지 못해 아쉬움이 크다고 하면서, 소개를 해준 ‘베스트노래연습장’ 대표님께 참 감사하고, 앞으로 동료 및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동행]을 소개하고 참여를 독려하겠다고 기부소감을 전했습니다.

분당차병원 김재화 병원장님은 사장님 따님이 본원의 간호사로 근무하고 있다니 더 반갑고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분당차병원도 ‘치어스 야탑점’처럼 많은 분들에게 힐링과 웃음을 주는 명품병원으로 더욱 더 발전하도록 노력하겠으니 지금처럼 많이 관심가져주시고 성원을 해주십사 부탁하였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의 가족인 ‘치어스 야탑점’에 차가족 여러분 많이 찾아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과 ‘치어스 야탑점’은 [아름다운 동행] 사업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 환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응원합니다. 우리 모두 cheer up입니다 !! ~~

* 치어스 야탑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105번길 19 (야탑동 366-14)
* 예약 : 031-781-4132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임종창 의전원행정실장, 치어스 야탑점 유기철 대표, 점장,
분당차병원 김재화 병원장, 신현수 방사선종양학과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