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72호점 ‘판교 스시쿤’을 소개합니다. (3천만 원 기부약정)

572

고객들이 방문하기 전에 설레고 기대를 하는 곳, 방문하고서는 역시 최고야 하며 연신 감탄을 하며 맛있는 음식으로 더욱 더 즐거워지고 행복해지는 곳, 그리고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를 건네며 결제를 하고 곧 단골이 되는 곳 !!

전국의 내로라하는 미식가들이 앞다투어 방문하여 최고의 찬사와 함께 높이 평가하는 곳, 스시 최고의 맛집 ‘판교 스시쿤’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72호점으로 새 가족이 되었습니다.

‘판교 스시쿤’의 명성은 가히 압도적입니다. 꼭 예약을 해야 식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고, 명품 스시, 사시미, 요리로 전국에서 손꼽히는 스시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몇 몇 미식가 고객들은 ‘일본 정통 스시 맛집 보다 더 괜찮다, 굳이 일본 안가도 된다’ 하고 평가를 해주시는데 직접 맛을 보면 ‘판교 스시쿤’의 브랜드 카리스마를 몸소 느끼며 그 말이 결코 과장이 아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엄선한 다금바리, 트러플 소금 등의 진귀한 식자재도 활용하니 당연히 진미일 수 밖에 없겠지만 사실 정영재 대표님을 비롯한 많은 요리사들은 일본, 한국 유명음식점에서 수련을 한 장인들이기에 많은 고객들이 감동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최고의 음식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판교 스시쿤’의 모습이 마치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이 많은 분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세계로 나아가는 모습과 흡사하여 더욱 더 반갑습니다.

‘판교 스시쿤’ 정영재 대표님은 담당자로부터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사업 안내를 받고 “혹시 많이 기부해도 되지요?” 하시면서 바로 3천만 원을 기부약정해주셨습니다.

“사업에만 전념하여 바삐 살아왔는데 이렇게 좋은 일들을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과 함께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당연히 참여해야죠” 하며 큰 기부에 동참해주셨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을 대표하는 미식가 대표님들은 ‘판교 스시쿤’에 방문하여 오찬을 나누시고 현판식에 참여하시며 정영재 대표께 감사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판교 스시쿤에 맛에 한 번 감동했고, 대표님의 나눔에 대한 철학과 실천에 또 한 번 감동했다”고 하면서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가족들과의 소중한 모임으로 ‘판교 스시쿤’을 자주 이용하겠다고 격려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소중한 분들과 만남을 계획하시는 분, 감동적인 맛과 멋을 경험하시고자 하는 분들께 스시 최고의 맛집,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판교 스시쿤’을 적극 추천합니다.

* 예약할 때 차 의과학대학교, 차병원/바이오그룹이라고 하시면 대표님이 특별서비스 초밥으로 더욱 더 반가이 맞아주실 것입니다.
* 판교 스시쿤(스시쿤 판교점)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몰 1차 지하1층 115호
* 예약: 031-628-6972 / 강이현 매니저 010-8892-5313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정광회 기획처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이훈규 총장, 정영재 대표,
김한중 회장, 김동익 의료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