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 10월 생일 학생 축하파티 진행, ‘학부모 깜짝 영상 메시지 큰 감동’

105

차 의과학대학교 생활관은 집을 떠나와 기숙사 생활을 하는 학생들을 위해 10월 7일 오후 7시 해룡학사 소통실에서 ‘생활관 10월 생일자 축하파티’ 행사를 진행했다.

생일 축하파티 행사는 10월 생일을 맞은 생활관 학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엄성원 생활관장의 축하 인사말에 이어 생일 깜짝 이벤트와 생일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엄성원 생활관장은 학생들이 집을 떠나 나와서 외롭고 힘든 점도 많을 것이라며 비록 집에서 부모님이 차려주는 생일상은 아니지만 10월에 생일을 맞은 학생들을 축하한다고 말하고 생활관에서 좋은 친구들과 사귀고 행복한 대학생활을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생일 파티에서도 생일을 맞은 학생을 위한 부모의 깜짝 영상 메시지를 상영하여 학생들에게 감동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또 참석한 학생들의 부모님께 문자를 보내 가장 빠르게 답장을 받은 학생에게 선물을 주기도 했다.

스포츠의학과 18학번 박현주 학생은 “집을 떠나와 혼자 지내면서 맞이하는 생일을 생활관에서 맛있는 케이크와 선물을 매달 챙겨줘서 집에서 맞이하는 생일과는 또 색다른 기분이 들었고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취재: 배준희, 허선주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