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산업학과 시크릿가든서 간담회 진행 ‘학과 정보 공유·단합 다지는 뜻깊은 시간’

128

▲ 이신호 건강과학대학장(보건의료산업학과장) 인사말 모습

차 의과학대학교 보건의료산업학과는 11월 5일 시크릿가든에서 이신호 건강과학대학장(보건의료산업학과장)을 비롯한 정미현, 한세미, 이동모 교수 등 학과 교수들과 학생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이신호 학과장의 인사말에 이어 1~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2학기 학교생활과 전공 학업 능력, 수업환경 건의 사항 등 대학 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 수렴과 저녁 식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시크릿가든 간담회는 강의실에서 진행하던 수업과 달리 만찬을 함께 하며 학과 교수들과 선·후배 학생들은 학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정보를 공유하면서 단합과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보건의료산업학과 2학년 강재은 학생은 “매년 개최하는 행사인 보건의료산업학과 간담회에 참석하면서 동기들, 후배님들, 선배님들과 함께 시간을 나눌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특히 교수님과의 비공식적인 자리를 나눌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는데 학과 간담회를 통해 그런 기회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보건의료산업학과 1학년 신우석 학생은 “학과 간담회를 통해서 교수님들께서 학과와 학생들에 대한 관심이 많으시다는 것을 다시금 알게 되었고, 학생들을 위하는 마음이 크다는 사실을 느끼게 되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취재 : 배준희 학생기자 ]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